배곧에서 초밥이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는 조선초밥
평소에 초밥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미친 듯이 먹고 싶을 때가 있다.
배곧 이사와서부터 다니던 배곧 조선초밥
처음에는 카페글을 보고 방문했었는데, 첫 방문 이후 초밥 먹을 땐 조선초밥으로만 다니고 있어요^^
물론 중간중간 새로 오픈하는 초밥집도 다녀 보았는데, 맛, 서비스, 양, 가격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조선초밥이 Good
정보
주소: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지 61, 1층
-> 조선초밥은 에비뉴프랑 1층에 있으며 주차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나오면 가깝습니다🙃
영업시간: 11:0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오후3시~5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방문하실 때 시간을 꼭 확인하세요^^
분위기
오픈형 주방으로 초밥이 언제쯤 나오는지 계속 확인 할수 있어요
주문과 서빙은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이 해주시는데, 응대도 빠르고 메뉴 설명 및 추천도 해줘서 처음가도 메뉴 고르기 어렵지 않았어요
매장이 크지 않기때문에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 친절하고 부족한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챙겨줘서 식사하기 편안합니다.
메뉴구성
메뉴는 단일 초밥도 있지만 대부분 초밥세트에 미니우동과 튀김이 포함되어 있어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데서 초밥을 먹으면 조금씩 모자라서 추가주문하거나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는데, 배곧 조선초밥은 처음에는 초밥만 먹고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같이 나오는 우동과 튀김, 고로케까지 먹으면 딱 알맞게 배가 차서 좋습니다.
초밥 알이 다른 가게보다 크고 맛이 깔끔해, 연인, 친구, 가족들과 와도 무난하게 먹기 좋습니다.
초밥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저는 오면 모든초밥 or 연어초밥 or 반반초밥을 주로 시키는데, 재료가 신선하고 생선의 두께감이 있어 식감도 좋았습니다. 특히 연어초밥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렸고 초밥아래 밥알도 질거나 딱딱하지 않아 딱 먹기 좋았습니다.
메인메뉴가 15,000원~21,000원 사이로 우동과 튀김이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메장이 크지는 않아서 주말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저희가족은 항상 배곧 조선초밥만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 주차는 식사하시고 말슴하시면 2시간 무료 입니다.